그동안 많은 분들이 단순 중복되는 질문을 하시는 것을 보면서도..
FAQ를 만든다는 것은 스스로를 의무감에 옭아매는 결과를 가져올까 저어하여 쉽게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답변하지 못한, 혹은 안했던 문제에 대해 저 대신 친절히 답변해 주신 분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유입자가 많아지다 보니 방문자 분들끼리도 언성이 높아지는 경우가 잦아지는 것 같아서..
내키지는 않지만 더 이상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 FAQ를 게재합니다.

이 블로그를 처음 방문 하셨다면..

무턱대고 자료만 찾아서 받아가시는 분이라도 좋습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하신다면..
기본적으로 Release Notes의 글들을 시간 내서 읽어 보신 후에 질문하시기 바랍니다.
상대와 대화하기 위한 기본적인 준비가 되지 않은 분과는 대객하지 않겠습니다.

Q[각주:1]>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Q[각주:2]> 재기차 좀 해주세요.

Q[각주:3]>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Q[각주:4]> 광고 배너는 어디 있습니까?

  1. IE 사용시 우클릭 혹은 메뉴 중 보기 → 인코딩 → 유니코드(UTF-8) 선택 [본문으로]
  2. 2009년 6월 12일 현재 사용 중인 [메가업로드]는 최초 업로드 후 수 개월이 지나도 누군가 다운로드 한 로그가 있다면 반영구적으로 파일의 보존이 보장되는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3월 25일 이후로는 재기차가 모두 폭파된 자료라도 포스트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3. [메가업로드]는 비회원보다 회원일 경우 더 빠른 전송 속도와 더 짧은 쿨타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에는 비용이 필요하지 않고, 국내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 같은 개인 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리다고 느끼신다면 회원 가입을 하신 후에 받아 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래도 느리다고 생각되시면 그냥 재기차를 기다리십시오. 무료에 무제한 트래픽 계정 중에 이보다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곳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본문으로]
  4. 포스트 본문 상단, 하단 등 모두 2곳에 있습니다. IE Toy나 브라우저 툴바 등의 광고 차단 기능이 작동 중이라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본문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