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은 했습니다만 웬만한 영상 배포글을 웃도는 참여 흔적에 약간 쓴웃음이 나오네요.
뒷간 들어가기 전과 후의 차이라고나 할까요ㅋㅋ

앞으로 촬영하려는 팀을 정하기 위한 투표는 아니었고..
당시까지 촬영했던 팀 중에 배포 우선 순위를 정하는데 참고하기 위한 설문이었습니다.
(랄부검객 님은 걸스데이에 대한 코멘트도 그렇고 제 머릿 속에 들어갔다 나오신 것 같네요.)

초반에는 티아라가 근소하게 에이핑크를 앞서고 있었는데..
유입 경로를 분석해 보니 
어느 분이 디시 렌갤에 포탈을 여신 후로는 레인보우가 쭉 치고 나갔네요.
렌게이 여러분, 레인보우가 앨범내고 음방 활동 할 때도 그 단결력 꼭 유지하시길 바랍니다ㅠ

과정이야 어떻든 레인보우가 1위 먹었으니 당초 계획대로 먼저 공개합니다.
씨스타는 같은 행사라 덤입니다.
제가 선택한 치치는 초지일관 3표네요. 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