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정으로 인해 2월 이후 촬영을 전혀 나가지 못 했습니다.한참 활동해야 할 땐데 아쉽죠?
그냥 이쪽 일은 전혀 신경 쓰고 싶지 않아서 블로그도 나몰라라 방치해두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방명록이나 답변 못 달아드린 질문은 곧 해결해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소시는.. 경기 침체의 여파 + 이번 미니 앨범 성공에 따른 개런티 상승이 맞물려..
방송 출연은 더욱 잦아진 반면 행사에서는 거의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공방은 일단 방청권 구한다거나 입장부터가 힘들고 아시다시피 촬영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행사를 선호하는 편인데...
리즈 시절(저에게는 다만세)부터 우려했던 일이 점점 현실화 되어 가고 있는 듯합니다.
이 정도 포텐셜을 가지고 있는 애들이면 2집 이후 정도부터는 행사 돌리는 빈도가 점점 줄어들겠구나..

인기 없을 때(?) 바짝 찍어 둬야 한다고 나름 빡세게 쫓아 다녔지만 이제와서 역시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어짜피 요즘은 컴백하는 현아에게 한껏 기대를 해보려고 하지만 입맛은 씁니다.



업로드 계정을 또 바꿨습니다. 메가업로드로..
간간히 다운받으시는 분들이 있는 파일이라면 아마 짤릴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링크 폭파 안 됐어도 더 빠르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지금처럼 얼마든지 재기차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촬영 다닐 때 차비에나 좀 보태 볼까 국흘 앳흥쎈쓰~도 달고 일주일 정도 클릭수 지켜보니..
최소 지급 단위인 100달러 달성하려면 계산상 52년은 기다려야 할 것 같군요.
죽기 전에 한 번 만져 볼 수나 있을지.. ㅋㅋ



열음 말인데..
사실 토털 직캠(?)을 표방하는 제 주관에 의하면 윤아의 힘내는 이미 찍은 적이 있지만..
작년에 그 개막장 드라마 촬영한다고..
찍고 싶어도 못 찍는 상황이 발생했던 뼈아픈 실책때문에 있을 때 미리미리 키핑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오랜만에 나온 촬영이었습니다.
촬영 안 다니는 동안에 장비를 좀 업글했는데 운도 없게 첫 테스트가 소시가 될 줄이야..
삼각대가 장비의 무게를 이기지 못해서 핸드헬드로 찍은 것보다 못한 구토 유발 영상이 되어버렸습니다.
평소같았으면 역시 묻어버렸겠지만 너무 오랜만에 찍은 영상이고, 언제 다시 기회가 올지 몰라서 그냥 뿌립니다.

눈물을.. 흑..

그럼 눈물겨운 S-P-I 라인 보시죠.

0123

+ Recent posts